구 분   행사
제 목   청소년과 아이들에게 꿈을 주는 거북선열차 여행 보성
, 2018년 12월29일과 30일 양일간에 걸쳐 트레인스쿨 조성호 대표는 '청소년과 아이들에게 꿈을 주는 거북선열차 여행 보성'을 계획해 행사를 가졌다.

서울역에서 점심 김밥을 사고

08시 4분 서울발 여수행 거북선 열차를 타고 가다

천안에서 임대혁 농촌애협동조합 이사장과 참가 청소년, 조치원에서 송재호 철도공사 서울본부 영업처 부장이 탑승하여 동행했다.

보성역에 도착하여

유영관 부군수님(좌로부터 다섯번째)과 실무진, 그리고  김밝음 목사님이 환영해 주었다. 맨 오른쪽이 조성호 트레인스쿨 대표

다도락 다원에 도착하여

세계녹차콘테스트 금상 4회를 수상한 조현곤 대표님의 위트 넘치는

실전 명품 강의 한 시간이 10분처럼 흘렀다.

저녁 식사는 임광호 회장님이 운영하는 보성녹차떡갈비집에서 초대해 주셨다.

어른들끼리만 술잔을 나누었다.

오후 6시쯤 내년 1월 13일까지 열리는 제16회 보성차밭 빛 축제에 갔다.

입구에서 기념 촬영

보성차밭 빛 축제를 마치고 내려와

먹거리 시장에서(좌로부터 조성호 트레인스쿨 대표, 유영관 부군수님, 농업회사법인 와이프드테크(주) 이중경 대표이사 등과)

영하14도의 날씨에

아침 일찍 임광호 회장이 본인 차를 빌려주려 오셨다.

난중일기(노승석 역)를 전하며 벌교역에서 김두선 역장님과 기념촬영

역장님과의 담소 후

철도 시스템에 대하여 설명을 들었다. 그리고 "세상의 교통수단 중에서 가장 안전하다"고 강조하며 "철도공사에 입사할 의향은 없느냐"고 했다.

벌교역 광장에 세워진 '남도 이순신 수군 재건의 길'을 소상하게 설명해 주었다.

조정래 태백산백 문학관을 방문하고,

관람했다.

득량역에 도착하여

추억의 거리를 걷고 체험해 보았다.

'남도 이순신 수군재건의 길'을 따라 돌고

보성에서 일정을 마치고 떠나기전 거북선 열차 앞에서

기념 촬영을 했다. (17시 부산행 거북선 열차로 출발하여 순천에서 서울행 거북선 열차로 환승)

열차안에서 기차모형만들기 체험이 있었다.

조성호 대표는 충무공 이순신 장군 관련 책자도 나누어 주면서

이틀간의 일정을 마무리했다.

에필로그

맥녹비누 세트와

시집 등을 받아 왔다.

충무공 불천위제례 봉행 및 임진란 7주갑 기념..
임진란 7주갑 기념 문화・학술대제..

Copyright ⓒ 덕수이씨 정정공·풍암공 종회, 충무공파 종회. All Rights Reserved.
Addr)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동 53-1 Tel)02-882-4313 Fax)02-889-0558